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원스쿨 말하기영문법 START


영어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어서시원스쿨로 시작하려고 책을 샀어요!아직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책만봐선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얼른 열심히 공부해서 왕초보 탈출하고 싶습니다!다같이 열공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어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어서시원스쿨로 시작하려고 책을 샀어요!아직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책만봐선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얼른 열심히 공부해서 왕초보 탈출하고 싶습니다!다같이 열공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를 처음 배우는 사람뿐 아니라 10년간 영어를 배우고도 정장 입 밖으로는 한마디도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시원스쿨만의 단어 연결 원리만 알고 나면 영어 말하기 끝! 영어 더 이상 외우지 말고, 따라 읽기 및 영어말하기는 자연스럽게 된다.

Unit 01 나는 마셔. I drink / 단어를 나열하여 영어 문장 만들기
Unit 02 나는 커피를 마실 거야. I will drink coffee. / 미래형 기본문장 처음부터 마스터
Unit 03 나는 가서 커피 마셔. I go and drink coffee. / and를 사용해서 문장을 길게 만들기
Unit 04 나는 커피 마셨어. I drank coffee. / 과거형 기본문장 완벽 마스터
Unit 05 너는 언제 커피 마시니? When do you drink coffee? / 묻는 말에 언제, 어디서..와 같은 육하원칙을 붙이면 질문이 다양해진다!!
Unit 06 나는 아침에 커피 마셔. I drink coffee in the morning. / 다양한 질문에 대답하기!? 이젠 문제 없어!
Unit 07 나는 커피 마실 수 있어. I can drink coffee. / can으로 ~할 수 있다를 표현해보기
Unit 08 나는 커피 마시길 원해. I want to drink coffee. / to를 사용하여 영어 200% 잘하기
Unit 09 내가 커피를 마시면~ If I drink coffee~ / if 문장에서 to를 쓰는 연습하기
Unit 09+ 나는 계속 공부해. I keep studying. / 계속 ~하다를 만드는 keep ~ing 문장 만들기
Unit 10 나는 예뻐. I am pretty. / 영어의 기본동사인 be를 배워보자!
Unit 11 나는 이시원이야. I am 이시원. / be동사가 익숙해지도록 연습해보기
Unit 12 나는 여기에 있어. I am here. / be동사와 will을 함께 써서 미래 나타내기
Unit 13 나는 예뻐지길 원해. I want to be pretty. / 나는 너가 ~하기를 원해도 to를 이용해서 말할 수 있다!
Unit 14 나는 마시는 중이다. I am drinking. / 진행(~하는 중이다)과 미래형을 모두 나타낼 수 있는 현재진행형
Unit 15 나는 마시는 중이었어. I was drinking. / 다양한 조동사(will, can, should, might) 문장 연습하기
Unit 16 이 차의 색깔 the color of this car / 우리말의 순서와 반대인 of 이용하기
Unit 17 그 영화 어땠어? How was the movie? / How was~ ~어땠어?로 상대방과의 대화를 시작해보자.
Unit 18 나는 커피 마시러 스타벅스에 가. I go to Starbucks to drink coffee. / to는 영어문장을 풍성하게 한다!
Unit 19 나는 커피를 많이 마셔. I drink a lot of coffee. / 적게/열심히/많이와 같은 부사로 문장의미 구체화 하기
Unit 20 공부하는 건 쉬워. Studying is easy. / ~하다를 ~하는 것으로 바꾸는 방법! 동사에 -ing 붙이기
Unit 21 나는 마실 거야. I am going to drink. / can의 또 다른 표현 be able to, will의 또 다른 표현 be going to
Unit 22 나는 커피 마셔야 돼. I must drink coffee. / ~해야만 한다를 뜻하는 다양한 표현 have to / should / must
Unit 23 나는 커피 마시게 돼. I get to drink coffee. / 실생활에서 유용한 표현, tend to / get to / try to 배우기
Unit 24 나는 커피 마셔서 괜찮아. I drank coffee, so I am OK. / so를 이용해서 문장 길게 만드는 연습하기
Unit 25 네가 커피 마신다 할지라도 Even if you drink coffee / ~해도, 할지라도를 뜻하는 표현은? even if

 

아이코 악동이 1

읽는 동안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 준 아이코와 악동이. 너무나 재미있어서 요런 건 아이들이 많이 봐야 해 라는 생각에 예스24 들어 와보니 에게 2008년 4월 출간된 책인데 판매지수가 900여권뿐이다. 홍보가 부족해서인가. 나에게 아이가 있다면 함께 읽어줄텐데.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건 돈이 아니라 이런 동심이다. 두 가닥 머리털을 날리면서 온 동네를 휘젓고 다니는 말썽쟁이 악동이를 기억하세요? 사고를 치면서도 겁이 많고 정이 많아서 결국 제 꾀

sdhyrg4d.tistory.com

 

문학집중 고등 고전 시가 (2020년용)

선생님들의 추천을 듣고 문학집중 고등 고전 시가를 구매하게 됐어요!문학을 못하는 저에게 정말 한줄기 빛과도 같은 책이에요~제발 이 책을 통해 문학을 꼭 매우 더 잘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모두들 문학집중 고등 고전 시가를 마스터 하시고 수능과 내신에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닷!수능 만점 그날 까지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 하세여파이팅 파이팅 파이팅내신·수능 대비 필수 문학 작품에 집중하였고 작품 감상과 원리 이해를 통한 핵심에 집중하였다

ilanfo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