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리얼 국어영역 독서 489제 (2017년)


갠차나요?마니 늦어쬬? 미아내요...(젝키에 빠졌다는 건 안비밀)씨리얼 독서편을 홍보단 교재로 받고 1차 리뷰를 한달..쯤 전에 썼는데 이제서야 2차 리뷰로 왔습니당^^;그동안 독서 기출을 전부 다 풀고....그담엔,..........놀았나봐요^^;;;;;ㅎㅎ그래도 씨리얼 다 풀었으니까!봐주세요^^;펼치면 맨 앞장에는 30일 동안 하루 5~6지문씩 풀도록 스케줄표가 짜여져있어요!전 이 스케줄표에 맞춰서 풀었고.. 언제 풀었는지 적혀있습니당 보이시져..뭔가 날짜만 적기엔 허전한 것 같아서 옆에 그날 푼 문제 중 몇 문제를 틀렸는지를 적어보았습니당. 통계 자료??0~4개 다양한데 기술이 참 어렵던.....인문도^^ 사실 과학도...사회가 제일 재밌...(이과)목표는 개학 전까지 1회독!그치만 제 나태함으로 인해 늦었...ㅠㅠ그래도 꾸준히 했습니다! 개학 하고도 풀어서 1회독 끝냈어요^-^인문 / 사회 / 과학 / 기술 / 예술 / 생활독서이렇게 파트가 나뉘어 있구요, 시행연도가 역순입니다!최신 기출을 먼저 접해볼 수 있어요~항상 첫장에는 익숙하게 빅데이터 정밀 분석!12년도부터 작년 16년도 까지! 어떤 유형의 문제가 나왔고 어떤 정답률이었고...를 설명해주고 있는데 여기가 자투리 시간에 읽어보면서 좋았어요ㅎㅎ...하지만 분석되어있는 쉬운 문제를 제가 틀렸으면....^^;네 처음에 틀렸습니다ㅠㅠ이때는 독서의 방법론에 대해서 제대로 공부하지 않을 때였어요!(변명)지금은 독서....좀 많이 나아졌..을걸요?요는 이게 아니고.. 문제 옆에 난이도와 정답률이 표시되어있단 거!(물론 정답률이 높은 문제도 틀린거 많지만..ㅠㅠ)또 지문의 EBS연계/비연계를 구분해줘서 연계가 어느 정도 되는지~ 파악이 대략 가능했어요이렇게 오답률 1위 문제는 또 표시가 되어있습니다.오답률 1위의 기준은 난이도가 높다! 가 아니고, 함정 선지에 걸릴 확률이 높다 인듯 합니당이 오답 선지에 대해서는 옆에 있는 분석특강이나, 혹은 답지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요로케!또 분석특강은 머리 식히면서 재미삼아 읽기 참 좋습니당ㅎㅎ문제나 지문 등을 분석해주는 코너라서 흥미가 많이 갔던 것 같아요~전 개인적으로 이 분석특강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당다른 기출문제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구성이기도 하고, 머리 식히면서 잠깐 분석특강을 훑어보고 있으면 옆에 문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문제가 있으니까..할당량이 잇으니까 풀어야되기에 딴짓을 못하게 되는..;또 이전 수능의 우수기출과, 책 마지막에는2018 예측고사를 수록해서 기출만 푸는 게 아쉽다! 싶으면 기출 변형 등ㅇ의 문항까지도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그리고 제가좋았던 점은^6^ 이렇게 빠른 정답이 책 뒤에 있어요.앞에 있으면 문제를 풀어서 진도가 뒤로나갈수록 뭔가 불편... 또 그렇다고 해설에 있으면 본책만 가지고 다니는 분들(저같은 사람)은 불편하잖아요..!요렇게 독서편 끝~!조금 비루하긴 하지만^^;기출문제집을 고민하신 분들께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디딤돌 출판사로부터 책을 지원받아 쓰는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
2018 수능 대비 꼭 풀어야 할 기출문제 최다 수록
2012~2017학년도 모든 수능과 모의평가를 모은 6개년 ‘제재별 기출’과 2007~2016학년도 수능과 모의평가, 학력평가를 선별한 10개년 ‘우수기출’로 구성되어 있다.

출제 원리를 꿰뚫는 ‘씨ː리얼 분석특강’
수능 24개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문제 출제의 원리를 밝히고, 유형별 실전 솔루션을 제시하였다.

깊이와 속도를 동시에 잡는 2단계 밀착 해설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를 ‘해설편’에서 다시 한 번 제시한 후 첨삭하여 해설한 ‘한눈에 보이는 해설’을 수록했다. 아울러 속 시원히 이해되는 실전식 상세 해설도 수록했다.


제재별 기출
A 인문
B 사회
C 과학
D 기술
E 예술
F 생활독서

우수기출
A 인문
B 사회
C 과학
D 기술
E 예술
F 생활독서

2018 대수능 예측고사
2018 대수능 예측고사 1회
2018 대수능 예측고사 2회
2018 대수능 예측고사 3회

 

비려보이는 붕어빵

비려보이는 붕어빵진짜 잘 만들었다 사장님과 친해지고 싶은 신입사원사장님 귀엽ㅋㅋㅋㅋㅋㅋㅋ 와플팬으로 막창 굽기.gif설거지 헬ㅋㅋㅋㅋ

hecds.tistory.com

 

엄마랑 꼭꼭 약속해!

아직 아기라서 이것저것 보여주고 읽어주는데좀 더 크면 유익할 것 같아요.생각보다 글이 많아서 커서도 잘 읽을 것 같아요.내용은 참 좋습니다. 그림도 좋네요.공공장소 예절 등 필요한 것들에 대한 약속을 내용으로 풀어놓은 것이 좋네요.그림체와 색감도 부드러워서 아기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책 테두리가 동그랗게 되어있는 것도 좋습니다.배송도 빠르고 책도 깔끔하게 왔어요.기분 좋은 외출을 위한 아이와 엄마의 약속, 공공예절 배우기에 관한 책외출 과정에서 일어날

gsdf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