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겟 지로!


근미래 LA를 배경으로 초밥 요리사 지로가 주인공이 되어 펼쳐지는 그래픽 노블인데 ,먹방 공화국 한국의 먼 미래를 보는 듯한 설정들도 있어서 흥미롭습니다.선정적이고 잔인한 장면들이 제법 되기 때문에 어린 학생들이 보는 건 말리고 싶고요,어느 정도 취향을 탈 수는 있지만 보통 이상은 되는 수준의 작품이라고 평하고 싶습니다.셰프들이 마피아 보스와 같이 도시를 지배하고, 맛있는 음식을 위해서 일반인들이 살인도 서슴지 않는 설정이라 푸드 마피아물 이라 개인적으로 칭하고 싶습니다.슈퍼 히어로물이 주류를 이루는 국내 그래픽 노블 시장에서 특이한 소재, 특히 이국적인 음식들에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보기에 좋은 작품입니다.
뉴욕타임스 #1 베스트셀러!
현대의 음식 문화를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본격 미식 그래픽 노블

음식 문화가 지배하는 세상

그다지 머지않은 미래. 음식 문화가 지배하는 LA. 그곳은 마스터 셰프들이 범죄 조직 보스처럼 도시를 지배하고, 사람들은 최고의 식당을 예약하기 위해 살인도 서슴지 않는 곳이다.

이 도시엔 서로 대립하는 큰 세력이 둘 있다. 한 곳은 극단적인 쾌락을 추구하는 집단. 이들은 전 세계에서 온갖 재료를 끌어모아 궁극의 맛을 음미하려 한다. 문제는 이들이 식자재 대부분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피해를 입는 이들이 생긴다는 것. 질 좋은 재료를 최상류층만이 소비하는 건 이들에게 당연한 일이다. 나머지 한 세력은 극단적인 로컬 음식, 엄격한 채식주의를 강조하는 집단이다. 이 철학을 거스르는 일은 이들에게 죄악이다. 심지어 1월에 토마토 요리를 내는 것도 이들에겐 충분한 살인 이유가 된다. 글로벌 대기업의 음식 통제와 극단적인 로컬 푸드 강요. 서로 부딪히는 가치를 추구하는 두 집단의 공포 집권 사이에 요리사 지로가 있다.

도시 외곽에서 작은 초밥 가게를 운영하는 지로. 그의 요리 실력은 초일류이며 칼을 다루는 능력은 살벌할 정도이다. 불현듯 도시에 나타나 조용히 자기 세계를 만들어 가는 지로 앞에 두 세력이 각각 손을 내민다. 이들이 지로에게 다가가는 이유는 그의 재능을 탐내서일까, 아니면 그가 두려워서일까…. 그저 묵묵히 요리를 하고 싶을 뿐인 지로는 결국 선택의 기로에 놓이고, 그 결정은 도시 전체를 뒤흔들지도 모른다. 폭발 직전의 미식 도시. 마지막에 웃는 셰프는 과연 어느 쪽이 될 것인가?



 

Why? 와이 나라별 세계사 독일

방학동안 아이들이 읽을 세계사 책을 고민하다가 와이 세계사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와이 과학, 인문사회, 한국사를 그 동안 읽어 왔기 때문에 와이 시리즈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고 있습니다. 만화로 재밌게 공부할 수 있어서 초등학생들도 쉽게 세계사를 접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배우는 내용 이외의 재미난 이야기들이 많아 읽고 또 읽으면 생각의 깊이와 폭이 넓어지는 책입니다. 와이 시리즈 믿고 쭉 읽는 책입니다. 「Why? 나라별 세계사」 시리즈는 세계에

vopcx.tistory.com

 

executor(집행자) , estonia(에스토니아)

영어단어회화정복단어,숙어,예제로 영어공부 해봅시다 executor ( 집행자 ) exr() ( executor )Executors who have a fidelity morals and their Social Status during the Choson period 조선시대 정절 윤리의 실천자와 신분A case study on conflict mediation between project executors and the resident in exclus

tgsed.tistory.com